"고객 있는 곳이 런웨이"…패션·유통업계 VR마케팅 강화 - 연합뉴스
연합뉴스 | "고객 있는 곳이 런웨이"…패션·유통업계 VR마케팅 강화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의류업계가 가상현실(VR·Virtual Reality)을 통한 마케팅을 강화하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의류·유통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은 최근 고객들이 빈폴액세서리 모델인 배우 수지의 방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제작한 ... 더보기 » |
연합뉴스 | "고객 있는 곳이 런웨이"…패션·유통업계 VR마케팅 강화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의류업계가 가상현실(VR·Virtual Reality)을 통한 마케팅을 강화하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의류·유통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은 최근 고객들이 빈폴액세서리 모델인 배우 수지의 방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제작한 ...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