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제2의 앵그리버드? "AR 일상으로…"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 '포켓몬 고', 제2의 앵그리버드? "AR 일상으로…" 머니투데이 포켓모 고' 열풍으로 증강현실(AR) 기술의 '일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의 성공 사례처럼 포켓몬 고 이후 일상생활에서 AR의 역할이 커져 2020년 글로벌 AR 소프트웨어(SW) 시장규모가 300억 달러로 급팽창할 것이란 전망이다. 더보기 » |
머니투데이 | '포켓몬 고', 제2의 앵그리버드? "AR 일상으로…" 머니투데이 포켓모 고' 열풍으로 증강현실(AR) 기술의 '일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의 성공 사례처럼 포켓몬 고 이후 일상생활에서 AR의 역할이 커져 2020년 글로벌 AR 소프트웨어(SW) 시장규모가 300억 달러로 급팽창할 것이란 전망이다.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