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계 관심은 오로지 VR - 매일경제
세계 광고계 관심은 오로지 VR 매일경제 그는 "VR로 대자연을 생생하게 재현할 수 있기도 하고, 삼성에선 고소공포증 치료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결국 중요한 것은 인류를 도우려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광고사가 이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선 내부에 VR 조직을 두기 ... 더보기 » |
세계 광고계 관심은 오로지 VR 매일경제 그는 "VR로 대자연을 생생하게 재현할 수 있기도 하고, 삼성에선 고소공포증 치료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결국 중요한 것은 인류를 도우려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광고사가 이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선 내부에 VR 조직을 두기 ...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