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비싸고 SW 적고”…국내 VR게임 경험률 10%대 그쳐 ... - Science Times
“기기 비싸고 SW 적고”…국내 VR게임 경험률 10%대 그쳐 ... Science Times 국내에서 가상현실(VR)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가 올해 봄 기준으로 10%대에 불과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최근 수년간 지속한 'VR 게임 대중화' 예측과는 엇갈리는 ... 더보기 » |
“기기 비싸고 SW 적고”…국내 VR게임 경험률 10%대 그쳐 ... Science Times 국내에서 가상현실(VR)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가 올해 봄 기준으로 10%대에 불과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최근 수년간 지속한 'VR 게임 대중화' 예측과는 엇갈리는 ...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