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사업 확장 아이템으로 활용되는 VR - 전자신문
전자신문 | B2B사업 확장 아이템으로 활용되는 VR 전자신문 가상현실409(VR)기기가 B2B사업 확장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로 관광이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대량 구매나 대여로 이어져 제품 판매는 물론이고 VR 대중화 마케팅으로 시장 확대를 꾀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에버랜드, 롯데월드, 관광청, 지자체 ... 더보기 » |
전자신문 | B2B사업 확장 아이템으로 활용되는 VR 전자신문 가상현실409(VR)기기가 B2B사업 확장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로 관광이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대량 구매나 대여로 이어져 제품 판매는 물론이고 VR 대중화 마케팅으로 시장 확대를 꾀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에버랜드, 롯데월드, 관광청, 지자체 ...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