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산업, 문제는 '킬러 콘텐츠' 부족 - 브릿지경제
브릿지경제 | VR산업, 문제는 '킬러 콘텐츠' 부족 브릿지경제 국내업체의 경우 삼성전자가 선보인 고소공포증 치료 VR 영상, 에버랜드 체험관 및 LG전자의 비보잉·태권도 영상 등이 있지만 1회성 이벤트로 그치고 있단 평가가 나온다. 소니의 경우엔 자사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을 활용한 VR게임 100여개를 선보일 ... 더보기 » |
브릿지경제 | VR산업, 문제는 '킬러 콘텐츠' 부족 브릿지경제 국내업체의 경우 삼성전자가 선보인 고소공포증 치료 VR 영상, 에버랜드 체험관 및 LG전자의 비보잉·태권도 영상 등이 있지만 1회성 이벤트로 그치고 있단 평가가 나온다. 소니의 경우엔 자사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을 활용한 VR게임 100여개를 선보일 ... 더보기 » |